기도학

[스크랩] 대적기도의 원리와 능력

수호천사1 2015. 4. 9. 16:52

대적기도의 원리와 능력

 

 

 

 

 

1. 특별한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닌데 그냥 마음이 심란하고 우울해질 때가 있습니다. 이 우울함은 마귀가 가장 많이 사용하여 우리를 속이는 무기입니다. 우울함을 대적하십시오. 우울함은 하나님의 생각도 아니고 나의 생각도 아닙니다. 마귀의 생각입니다. ? 정상적인 그리스도인들은 밝고 맑게 살아야 하며 어두운 마음과 우울한 마음을 쫓아내야 합니다.

 

 

 

2. 하나님이 우리 안에 계실 때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마음의 평화’입니다. 반대로 악한 영이 우리 안에 있을 때 드는 생각은 마음의 불안입니다. 불안감을 대적하십시오. 불안감은 악한 영들이 움직이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불안하면 어떤 일도 되지 않습니다.

 

 

 

3. 외로움과 고독에 빠지기 쉬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외로움과 고독은 마귀로부터 옵니다. 주님의 이름을 부르면 고독과 외로움은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4. 사랑이 어떤 대상을 끌어당기는 것이라면 분노는 이와 반대로 어떤 대상을 공격하고 밀어내는 것입니다. 분노를 대적하십시오. 분노는 마귀로부터 오는 아주 강한 감정입니다. 분노의 기운은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하며 죽이고 파괴하는 영입니다. 분노할 때 첫째는 자신이 죽고, 둘째는 가까이에 있는 가족이 피해를 당합니다.

 

 

 

5. 많은 슬픔과 눈물이 어두운 곳에서 옵니다. 슬픔을 대적하십시오. 천국은 슬픔과 눈물의 장소가 아니고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곳입니다.

 

 

 

6. 우리나라 사람들은 한이 많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복수심인데, 그것은 약자들의 특성이기도 합니다. 악한 영은 연약한 사람의 심리를 이용해서 복수심을 자극합니다. 속지 마십시오. 복수심에 빠지면 그것은 마귀에게 복종하는 것입니다. 복수심을 대적하여 물리치십시오. 원수를 오히려 사랑하게 될 때 영적으로 강한 사람이 됩니다.

 

 

 

7. 과거의 아픈 기억은 두고두고 고통의 근원이 됩니다. 그것은 그 당시 우리 안에 들어온 악한 영이 지금까지 떠나가지 않고 자리를 잡고 사는 것입니다. 그 상황으로 가서 그때 들어온 악한 영들을 부르고 대적하고 초토화시키십시오. 그것들을 깨끗이 처리하십시오. 더 이상 과거의 어떤 기억들 때문에 고통을 겪지 마십시오.

 

 

 

8. ‘말이 비수와 같이 꽂힌다’는 말은 사실입니다. 사람의 말에는 어떤 형태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말을 할 때는 구름과 같은 몽실몽실한 에너지의 형태가 상대방의 영혼을 부드럽게 감싸주어서 행복감을 줍니다. 그러나 비난하며 공격하는 악한 말은 문자 그대로 비수와 같습니다. 날카로운 화살이나 칼과 같은 것이 상대방의 가슴을 그대로 관통하는 것입니다.

 

 

 

9. 항상 근심에 잠겨 사는 이들은 어두움의 창조자들입니다. 이들은 근심의 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나쁜 일을 끌어당겨, 어디에 가든지 안 좋은 일을 만나게 됩니다. 근심은 지옥에서 옵니다. 천국에는 근심이 없습니다. 평소에 두려움과 근심이 임할 때 그것을 시인하고 고백하지 말고 그것을 물리치십시오.

 

 

 

10. 주님의 은총이 온 우주 안에 가득합니다. 모든 만물이 그 하나님의 생명과 생기로 살아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전신이 나른하고 기운이 없고 몸이 찌뿌등 하고 움직이는 것조차 귀찮은 무력감은 주로 조용하고 내성적인 기질의 사람들이 마귀의 공격을 받을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무기력 해질 때마다 거기에 빠지지 말고 대적하십시오. ‘나는 하나님의 생기를 빼앗기지 않겠노라!”

 

 

 

11. 교만은 지옥의 중심에 속하는 악입니다. 모든 종류의 죄를 짓는 사람들이 구원을 받고 주님께 가까이 나아갈 수 있으나 교만한 사람들은 아주 어렵습니다. 그것은 마귀의 본질과 거의 흡사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질병에 자각증상이 있지만 교만에는 자각증상이 없어서 교만한 사람일수록 자기가 겸손하다고 생각합니다. 교만을 증오하고 저주하십시오. 사람에게 높임 받는 것은 하나님께 미움 받는 것입니다. 교만의 영을 물리치고 이길 수 있다면 다른 대부분의 마귀의 공격은 쉽게 분별하여 물리칠 수 있습니다.

 

 

 

12. 주님께로부터 온 사람은 남을 판단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남에 대하여 함부로 말하지 않습니다. 남의 약점과 죄와 잘못된 것을 보는 것은 비판의 영이 그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높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이들은 남들을 함부로 비판하면서 자기의 미래에는 아무 일도 없을 것이라고 착각합니다. 비판의 도구가 되지 마십시오. 오직 사람을 축복하고 격려하며 모든 심판을 주님께 맡기십시오.

 

 

 

13. 비난의 영은 비판의 영보다 더 악질입니다. 교만과 비판이 하나님을 대적하고 자신을 높이는 것이라면 비난은 스스로 심판자가 되어서 자신의 영을 살인하는 것입니다. 모든 비난은 날카로운 창과 같고 화살과 같아서 사람들의 가슴과 영혼에 깊은 상처와 충격을 줍니다. 비판은 주로 논리적인 논쟁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지만 비난은 비판 위에 정죄가 더해져서 나중에는 저주에까지 이릅니다.

 

 

 

14. 짜증과 신경질을 잘 내는 사람이 있습니다. 짜증과 신경질은 악한 영들입니다. 내 안에 있는 짜증과 신경질을 대적하십시오. 그들은 내 안에서 나를 피곤하게하고 지치게 하는 영들입니다.

 

 

 

15. 가는 곳마다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고 왕따 당하고 천덕꾸러기가 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도 없고 잘못한 일도 없기에 본인은 이런 대우를 받는 게 억울하기만 합니다. 학대의 영은 어릴 때 부모를 통해서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모가 자식들을 꾸짖고 미워하고 구박하고 미워하면 아이의 마음 안에 그런 것들을 담는 그릇이 생겨서 평생토록 사람들에게 그렇게 미움을 받으며 살게 됩니다. 반대로 부모가 자식을 맘껏 사랑하고 축복하면 사랑을 담는 그릇이 생겨 평생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살게 됩니다.

 

 

 

16. 꿈은 영적인 상태를 보여줍니다. 잠을 자는 것은 우리의 의식이 쉬고 영혼이 활동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잠이 든 사이에 우리의 영혼은 영계로 올라가서 영계의 빛을 받으며 에너지를 얻고 영감을 얻게 됩니다. 그러나 잠들기 전 나쁜 영들을 받아들이면 우리의 영은 빛의 세계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하루의 3분의1을 자는데, 잘못하다가는 하루의 3분의 1을 악한 영에게 눌려 악몽 속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잠들기 전 5분간을 조심하십시오. 기도하는 상태에서 잠이 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7. 음란하고 난잡하고 더러운 생각이나 공상을 일으키는 것은 귀신이 하는 짓입니다. 주님께서는 생각으로만 간음하여도 그것은 실제로 간음이라고 하셨습니다. 음란죄를 이기기 위해서 음란한 생각과 충동을 대적하여 내 안에서 몰아내십시오. 그런 영을 공급하는 매체와 절대로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다윗도 솔로몬도 삼손도 이 문제로 넘어졌음을 기억하십시오. 간절하게 순결함과 거룩함과 아름다움과 깨끗함을 허락하여 주실 것을 구하십시오.

 

 

 

18. 악한 영들은 항상 사람들에게 억울하다는 마음을 심어 줍니다. 억울하다는 마음은 자신의 잘못을 돌아보지 않는 마음이며 반성하지 않는 마음입니다. 남을 많이 비난하여 상대방이 화를 내자 그것이 억울하다고 우는 사람도 있습니다. 세상에 억울한 사람은 없습니다. 억울한 영이 내 안에서 나를 속이고 있는 것입니다. 억울한 영은 나가면서 ‘억울하다’ ‘억울하다’하고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19. 주님으로부터 오는 죄책감은 우리를 주님께 나아가게 하며 그러한 죄의 고백과 자신의 부족함을 이야기 할 때 그 공간과 분위기가 아름답고 포근하며 달콤해집니다. 그러나 마귀로부터 오는 죄책감은 우리를 주님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게 하며자신의 사악함과 부족함을 고백할 때 어떤 경우에는 공간의 분위기가 우울하고 침침해집니다.

 

 

 

20. 모든 질병이 다 귀신으로부터 오는 것은 아니지만 적지 않은 경우의 질병과 질병의 고통은 악한 영으로부터 옵니다. 이 경우에 악한 질병의 영을 대적해보면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질병의 고통이 있을 때 그 질병과 고통을 꾸짖으며 대적하십시오. 많은 경우에 곧 회복될 것이며 예수 이름의 놀라운 권세에 대해서 깨닫게 될 것입니다.

 

 

 

21. 갑자기 아플 때, 갑자기 괴로울 때, 갑자기 마음이 심란해질 때, 갑자기 서러울 때, 갑자기 무서운 마음이 들 때, 갑자기 고독해질 때, 갑자기 절망스러운 마음이 생길 때, 그럴 때 그것들을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그것은 악한 영들의 장난입니다. 오직 주의 이름으로 깨어 있어서 악한 영의 침투를 느끼고 ?아내십시오. 당신의 몸과 영혼을 지키십시오.

 

 

 

22. 특별한 이유도 없이 지나치게 피로감이 몰려올 때 , 정신이 멍~ 하고 혼미하며 하루 종일 잠이 쏟아질 때, 몸도 무겁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을 때 정신 차리십시오. 악한 영의 공격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현상을 대적하여 기도하면 피로감은 순간에 사라지는 것이 보통입니다.

 

 

 

23. 예배를 시작하기만 하면 졸음이 오고 눈이 감기는 사람, 설교를 시작하기만 하면 눈이 감기는 사람, 성경을 읽거나 기도를 하면 마음속에 딴생각이 가득하여 혼미한 사람은 악한 영들이 그렇게 머릿속에 혼미함과 졸음을 심어놓았기 때문입니다. 졸음과 혼미함을 대적하십시오. 자연적으로 잠이 부족해서 오는 잠은 아주 부드럽고 달콤하지만, 마귀로부터 오는 졸음은 아주 찝찝하고 불쾌한 것입니다.

 

 

 

24. 지나치게 많은 잠은 묶임입니다. 특별한 이유 없이 피곤이 몰려오고 잠이 쏟아진다면 당신은 그것을 대적해야 합니다. 그것은 잠의 영이 당신을 묶고 있는 것입니다.

 

 

 

25. 여성들이나 내성적인 사람들 가운데 공상에 자주 잠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공상의 대부분은 죄에 가까우며 건강한 영성을 훼손합니다. 공상의 영을 대적하십시오. 공상은 현실에 있어서 무능하고 약한 사람이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영을 강하게 하여서 현실에 적응해야 합니다. 현실의 삶을 잘 감당하고 누릴 수 있는 강하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혼자만의 세계로 도망가서는 안 됩니다.

 

 

 

/대적기도의 원리와 능력 중에서

출처 : 은혜동산 JESUS - KOREA
글쓴이 : 죤.웨슬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