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판
1.문화소식
2013년 사단법인 섬진강문화포럼
동서화합 문화축전 미술특별기획전
섬진강 미술관건립 전국작가 초대 기획전
장 소 : 조선일보사 미술관
일 시 : 2013년 12월 19일-26일 까지
초대일 : 12월20일 오후 3시
한국기독교세계복음화 운동본부의 자매단체인 사단법인 섬진강 동서화합문화포럼 은 올봄 하동문화예술 전시관에서 성황리에 미술 전시회를 개최한대이어 12월 성탄전을 맞이해 조선일보 및 조선일보 TV 방송국의 적극적인 후원아래 전람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후원찬조단체로는 문광체육부,한국미술협회,조선일보사,TV방송국 ,하동군등 후원과 협찬을 하고 있으며,
저명인사의 인사말씀 : 문광체육부 장관, 여상규 국회의원, 정세균 국회위원,우윤근 국회위원 , 한국미협이사장 조광훈 등 많은 인사들이 인사말씀이 답지하고 있씀니다.
하동군 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2013년5월28일화-6월5일 화 9일간 열려
우봉 최영신 이사장의 인사말씀 장면
우림 김서윤 박사님의 섬진강에대한 시낭독 장면
전시장 장면, 왼쪽 족자 산수화2점 다선 우찬무 사무총장 작품
사단법인 섬진강 문화포럼이 선명하게 보이는 현수막.
동서화합 섬진강 문화포럼 특별 미술전시회에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성왕리에 전시회가 열렸으며 한국화단에 원로 중진작가 들의 눈부신 작품들이 전시되었습다.
이사장 우봉 최영신 화백 작품과 사무총장 다선 우찬무 화백, 총무이사 운향 김정해 화백작품등 지방 원로 작가와 함께 100여점 주옥같은 작품이 전시되어 글자 그대로 동서화합의 장이 열리게 되었다는 평이 K.B.S. TV방송과 각 메스콤에 보도되고 있습다.
본 기관은 국가관, 역사관, 민족관을 심고 우리 겨레의 융성을 위해 여러분들과 함께 나아가는 민족 대 화합 프로젝트 입니다. 지난 6월 4주간 내 내 인기 싸이트로 본 기관이 선정 되었다 하니 우리 겨레를 굽어 보시는 하나님과 여러 분들에게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본기관에 동참해 주신 월간 포도원 군 선교 기관에 더욱 감사 드립니다.
제21회 대한민국기독교미술협회전 안내
전 시 일 : 2012년 12월 3일(월 )-12월 9일 (일)
장 소 : 도봉겔러리 ( 도봉구민회관 )
자 격 :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성인 (미협회원밑 3회이상 특선 수상자. 또는 본회가 자격을 인정한자.)
반 입 : 12월3일 (월)-오전9시부터 오후 3시 시간엄수
오 픈 식 : 12월4일 오후 3시.
반 출 : 12월 9일 오후 4시까지 시간엄수
위 전람회를 예정대로 개최하면서 칼빈대학교 이사장님께서 오프닝 파티 기도를 하는장면의 동영상 입니다.
*칼빈대학교 이사장의 개관기도 동영상
*전시장 작품전시장면 동영상
*대한민국미술협회전 프랑카드
제19회 대한민국미술협회전 개최 소식
제19회 대한민국 미술협회전 및 기독교미술협회전이 본 한국세계기독교 복음화 운동본부 사무총장(본 미술협회회장)과 미술협회 이사장님과의주관하에 2010년 11월20일ㅡ27일까지8일간 도봉구청 청사 미술관에서 구청장님과 구위원장및 부위원장님 그리고 시간차를 두고 참석하신 구의 양 국회의원님 칼빈대학교 이사장님과 총장님 도봉교구협의회 회장, 기독교협의회 회장님과 섬진강문화포럼 회장님등 수많은 인사들이 참석하셔서 성황리에 거행 되었습니다.
출품한 작가는 한국화단의 중진 대가들로 구성된 약20여명이 참가한 단체전 입니다.
( 대한민국미술협회 현수막이 드리워있는 도봉구청 청사 )
(전람회에 참석하신 귀빈들과함께, 좌로부터 우찬무회장.정진원 도봉기독교연합회장, 김선동 국회의원,
여용덕 대한민국미술협회이사장.이석기 도봉구구위원장,채귀만 교구협의회회장)
( 방명록에 서명하는 신지호 국회의원 )
( 본 미술협회 회장작품 앞에서 축하객과 함께 포즈를 취하다 )
( 화환과 화분을 보내주신 기관과 인사들, 칼빈대학교총장 길자연박사, 경인여자대학
교총장 박준서박사. 기독교TV회장 감경철장로.연세대학교교육대학원 총동창회장 정
태연, 박정이 육군대장(제1야전사령관), 권혁순 중장 (수도방위사령관) 이성규치안감
(서울경찰청장)등 많은 축하 화환과 화분을 보내왔다.
( 본 미술협회 회장 茶仙 禹燦武 畵伯 작품, 설악산소견,) 위 화백은 8.15 미술문화상수상과 대한민국미술전람회 대상수상,대한민국미술전람회 심사위 원, 숭실대학교조형예술원 겸임교수를 역임하였으며, 현재 한국미술협회 자문위원및 초대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 홍도소견 )
2. 종교소식
본 한국기독교 세계복음화 운동본부는 한국화 기독교 운동본부입니다. 21세기 한류와 글로벌 시대를 맞아 국가관 민족관 역사관을 확고희 하고 닦아오는 2050년 세계1등국가를 맞이하기위해 민족의 고유 문화와 겨레의 역사를 발굴 기독교 즉 우리 순수 고유의 말인 배달 하나님교에서 홍익인간 사상과 기독교의 사랑정신이 아우러져 우리 나라와 세계는 역사이래 전무후무한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하나님께 사랑받고 복받는 대한민국 즉 하나님의 나라가 될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난세기 상극시대때 즐겨쓰던 땅을 정복하고 다스리라는 말은 성경 창세기 1장28절, 중략... "땅을 정복하라".(Fill the earth and subdue it.) 는 글이 있습니다.
만물의영장 인간을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으신후 복을 주신말씀인데 신 대륙을 발견한뒤 일부 소수군부 강경파들이 인류애를 저버리고 그 땅을 정복하기 위해서 원주민을 소탕해 버리는 가 하면 강한 힘을 이용해서 약소국가를 죄 의식도 없이 초토해 버리는 비극을 오늘날까지 저질러왔습니다.
그 뜻 자채가 호전성과 침약성을 나타내는데 (subdue)이 단어는 또한 개척의 뜻도들어 있습니다. 우리겨래의 홍익사상으로 해석한다면 "땅을 개척하라" 라고 평화적으로 해석 할 것입니다. 그 시대는 상생의 사상이 아니라 상극의 사상때문에 전쟁만 계속하면서 인간의 비극만 초래 한 것입니다.
우리겨레의 새로운 경천애인(敬天愛人) 사상과 홍익인간 (洪益人間) 사상이야 말로 세계를 행복하고 평화롭게 운영해 나갈 상생(相生)의 하나님교에 바탕을 둔 하나님을 잘믿고 인류를 구원할 신교(神敎:하나님 교)라고 생각합니다.
강대국의 힘으로 말살된 우리의 역사와 우리의 전통문화를 바로잡고 이를 지켜 상처입은 우리겨레의 훌륭한 얼이 되살아 날때 우리민족은 영원한 행복을 누릴것입다.
작금 미국 버클리대학에서 우리의 만년사를 강의 하며 세계의 역사를 다시 인식해 나가는 것처럼 우리의 역사는 바로 세계사가 될것이며 세계는 2050년을 기점으로 살아계신 우리 하나님과 민족의 품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하나님교는 하나님의 얼을 간직한 1만년의 우리역사 와 (유네스코도 우리나라가 현생 인류의 전파지로 인정함) 우리의 잃어버린 문화를 되살려 우리민족의 하나님 품에 고히 않길때 우리는 바으로 세계를 품을 것입니다.
천리길도 한걸음 부터란 말이 있습니다. 88년부터 시도된 민족 절기및 기도일을 복원하여 예배를 드려오고 있습니다.
즉 정월 초하루 설날 특별예배. 정월대보름 특별예배 (그해 농사를 시작하면서 하나님께 풍년을 기원하는 예배), 6월6일 풋굿날 논과 밭에 풀을 다 다스런뒤 하나님께 곡식이 잘 자라 풍년들개 해 달라고 제사지내는 날, 7월7석 견우 직녀가 하늘에 은하수(天河)를 사이에놓고 1년에 한번씩 만나는날, 그러나 그날은 한국 고사 삼신오제 본기에 보면, 칠월칠석 즉 나반 도하지일야 (七月七日 卽 那般渡河之日也 ) 라고 명시해 놓았다. 즉 우리민족의 조상인 나반 이 칠월 칠석날 은하수를 건너는 날, 이라밝히고 있어 뜻깊은 그날을 되찾아 민족기념예배일로, 그리고 삭망일 특별기도일 및, 절기대행사때 농악 제례악(祭禮樂)을 울리며 예배를 드리고 자 합니다.
한국 기독교 세계복음화 운동을 위해 아래와 같은 유명단체와 협약 을 맺고 선교일을 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단체이름 :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한국기독교배달사상(한민족 하나님교(神敎)) 연구소,
대한민국기독교예술문화협회,
대한민국기독교미술협회.
대한민국미술협회
[사단법인] 섬진강 문화포럼. ( 목적:영호남의 화합과 전 국민의 국론단결)
이사장:최영신, 사무총장 : 우찬무, 총무이사: 김정해
위 섬진강 문화포럼의 참여인사들 : 교수. 문학인. 정치인.예술인. 종교인( 기독교,불교 등) 인사들 가운데 배달기독회 세계복음화 운동본부에 각분야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韓 國 世 界 平 和 宗 敎 統 一 促 進 會
THE GENERAL ASSEMBLY PROMOTION OF WORLD PEACE RELIGION UNITY IN KOREA)
한국기독교 세계복음화 운동을 위해 하나님이 맞겨주신 사명을 감당하기위해 아래와같이 부서를 두고 있습니다.
우리 배달민족은 전세계 약 7천6백만 모두가 하나님을 신봉하는 신앙을 가진 민족입니다.
세계 어느민족 보다도 제일먼저 하나님께 우리 군왕들은 백성들과 천제을 드려 국태민안과 민족의 먼 장내를 위해 상제(上帝:하늘님,하나님)님께 기원 드렸던 것입니다. 그 예로 고종황제의 대한제국의 애국가 "상제여 우리나라를 도우소서" 대한민국의 애국가도 "하나님이 보호하사 우리나라 만세" 등 , 또 소급해 올라가면 환국(桓國)임금 환인은 천산(天山)에서 천제(天祭)를 드렸다고 하며 배달나라 환웅임금은 태백산에서 천제를드렸고 고조선 임금인 단군임금은 마니산에서 천제를 드림으로 우리민족의 모든국왕들은 백성들과 함께 하나님에게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래서 "대천선화 홍익인간(代天宣化 弘益人間) 하늘을 대신하여 왕위에 올라 하나님의 지극한 교화를 하며 크게 백성을 이롭게 한다" 라는 세계적인 통치 이념이 우리나라에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민족은 임금님으로부터 온 백성들이 지구에서 유일하게 하나님을 섬기는 신앙인으로서 축복받는 민족이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본 협회는 타 종교 신앙인 (他 宗敎 信仰人)들도 다 배달민족의 겨레로써 근본은 하나님을 섬기기때문에 어떤종교를 믿던지 하나님을 섬기는 신자로 보고 화합(和合)과 소통(疏通)을 통해 닦아오는 민족의 찬란한 시대를 미리 대비해야 할것이며 하나님께서 밝힌 민족의 대 예언(大 豫言) 대로 전 세계인류를 "대천선화(代天宣化)"와 "홍익인간(弘益人間)"사상으로 희생과 박애의 정신을 통해 서포터(supporter)할때 우리 나라와 전 세계가 "개벽이후초유지시에 전무후무한 장춘세(開壁以後 初有之時에 全無後無한 長春世:지구가 생긴이래 전에도 없고 후에도없는 역사상 처음 봄과같은 화평한 세상이 끝없이 이어짐) 가 되도록 하나님께 기도하며 준비하기위해 위에 밝힌 모든것을 실천해나가고 있습나다.
한국 기독교 세계복음화를 위한 모임
1) 기독교 교역자 모임
2) 기독교 평신도 모임
일반인 선교를 위한 모임
1) 저명인사모임
2) 일반회원모임
세계평화종교통일을 위한
타종교 지도자모임
1) 불교, 유교, 천주교.
2) 대종교,증산교.대순진리교.
3) 마호멧. 힌두교.기타.
'민족-디아스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단군은 마니산에 제단을 쌓고 천제을 드리다. (0) | 2013.12.21 |
---|---|
[스크랩] 한민족 대 예언 (韓民族 大 豫言) (0) | 2013.12.21 |
[스크랩] 한반도 통일 방식에 대한 하느님(하나님)의 계획 (0) | 2013.12.15 |
[스크랩] 원정하 선교사님(통일과 세계선교의 흐름 예측) (0) | 2013.12.04 |
[스크랩] 한국의 사명은 세계선교 (0) | 2013.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