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종말

[스크랩] 한국에 대한 예언(3)- 마크 비써

수호천사1 2013. 8. 8. 16:40
 * 마크 비써의 한국에 대한 예언 

 

- 2007. 12. 20 금란교회

 

   2008년 한국에 대한 예언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의 크리스천 리더들이 있을 것이고, 그리고 내각 장관들이 모두 다 크리스천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DMZ가 이젠 없어질 것입니다. 미군이 중국 국경선 쪽으로 갈 것입니다. 그래서 그쪽에서 머물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새 일을 행하실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용산이 남쪽으로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용산은 북쪽으로 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새 일을 행하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경제는 성장할 것입니다.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흔들림이 있을 것입니다. ........전에 없었던 흔들림이 있을 것입니다.

전국에 있는 목사님들이 넘어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주님의 집을 심판하시기 때문입니다.

심판은 하나님의 집에서부터 시작합니다. 길가가 아니며 창녀촌을 먼저 심판하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교회에 먼저 심판하십니다. 그래서 목회자로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선지자들로부터 시작합니다. 그 다음에 전도사들과, 교사들과, 사도들에게 갑니다.

그러면서 교회를 다 통과하면서 심판하십니다. 주님의 심판은 거룩함에 대한 심판입니다.

그래서 거룩함 가운데 동행하지 않은 사람들은 분리되고, 노출되고, 그래서 포르노 텔레비전 등을 보는 남자들은, 그리고 마음 가운데 죄가 있는 여자들은 모든 죄가 다 노출될 것입니다.


- 2007. 7. 17.

 

여호와께서 통치하시니 만민이 떨 것이요. 여호와께서 좌정하시니 땅이 요동할 것이로다.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광대하시고 모든 민족위에 높으시도다(시 99:1~2)

 

   “한국은 열방들을 위한 축복이 되리라”

 

주께서 한국 너에게 말하노라. 나 주 여호와 하나님, 통치하고 다스리는 자라.

내가 너에게 보여주고, 또한 너희를 통해서 온 열방가운데 나를 보여 주리라.

나는 이스라엘을 세우고 또 한국을 세워 저주 가운데 있는 열방들에게 축복이 되게 하리라.

내가 와서 너의 나라를 통하여 나의 성전에서 나를 보여 주었다.

너는 나의 임재를 보았고, 나의 축복을 경험한 나라이다. 나는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와서 어두움에 있는 백성인 너희들을 세웠고 나의 이름을 메고 가는 자들이 되었노라.

지금 나의 음성을 들을지어다. 내가 다시 와서 나의 영광으로 이 땅을 흔드는 때라.

 

   “나라가 하루에 구원받을 수 있는 것을 보리라“

 

지금 너희들이 나의 정한 신부로서, 아름다운 교회로서, 나의 거룩한 이름을 부르는 백성들로서 내 앞에 서게 되리라.

너희들을 공공장소에서, 도시 광장에 서서 “여호와께서 통치하신다” 하나의 목소리로 선포하리라.

또한 경제적인 분야나 일터에서 너희들이 변화를 보리라. 나의 신부, 나의 특사로 대중 가운데 세우리라.

사람들은 말하리라. “누가 너희에게 권세를 주고 그 목소리를 주었느냐” 그러나 내가 말하노라 내 말씀은 절대로 헛되이 돌아가지 않으리라.

내가 선포한 나의 말은 그대로 이루리라. 너희들은 볼 것이다.


나의 영광을 선포하는 나라의 백성들이 한 목소리로 일어나는 그 놀라운 것을 보게 되리라. 이것이 너희들 자신의 노력으로 성취되지 않고 나의 영광으로 이루어지리라.

이번 해 지금, 나의 영을 이 땅 가운데 풀어 주어 이 나라 사회 각 분야에 침투되어 지역 사회에 변화를 가져오리라.

공공장소에서 회개하며 나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사람들을 보리라.

 

   “나는 와서 무너진 장막을 회복하고 내 성전에 불을 가져오리라”

 

나의 이름으로 인간이 만든 그 기초들을 다 흔들리라.

내가 소멸하는 불로 오리니 나의 것 아닌 모든 것을 소멸하고 내 임재를 네 위에 채우리라.


한국이여 내가 말하노라. 너는 먼지와 같아서 바람이 부는 대로 불려 가리라

내가 다시 세계 열방가운데로 나가도록 세우고 불어 내리라.

나의 얼굴를 구하라. 나의 영광을 나타내리라.


나의 성전에서 자신들의 영광을 구하고 그들의 왕국을 세운 이들의 숨겨진 계획과 심령을 노출시키리라

많은 사람들은 나의 성전에서 자신들의 영광을 구하고 그들의 나라를 세우려고 노력했다.

이 왕국들은 모래 성벽과 같아서 다 무너지리라. 내가 그들의 숨겨진 계획과 심령을 노출시키리라.

나는 아간을, 발람을, 이사벨을, 아합을 노출하고 게하시를 또 다른 계획을 가진 자들을 다 노출시키리라. 나의 얼굴을 구하면 살리라.

 

   “가정이 치유 회복되며 대부흥이 청소년 젊은 사람 가운데서 일어나리라”

 

나의 놀라운 임재가 급하고 강한 바람과 같이 너희들에게 불어오리니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을 것이요, 나의 영광을 보며 치유를 받으리라.

나라 땅을 확장시키고, 가정의 이혼, 분리, 별거, 유산, 불임의 저주를 끊었노라

내가 너의 나라 땅을 확장시키고 네 영토의 경계에 은총을 주리라.

너희들은 서서 내가 행하는 것을 찬양하라. 올해에 특별한 은총을 주리라.

너희들의 결혼을 기뻐하고 잉태하지 못한 자들이 잉태하여 기뻐하리라.

이 나라의 몰락신(유산)의 저주를 끊었고 또한 가정의 이혼과 분리, 별거의 저주를 끊었노라.

관계 회복의 때라. 나의 은총이 너희 안에 있는 계절이라.

젊은 사람들이 길거리에서 큰 기쁨으로 내 앞에서 춤을 추리라.

대부흥이 한국에 청소년 젊은 사람 가운데서 일어나리니, 세계 열방들이 보게 되리라.

내가 내 성전에 임하여 새 일을 행하리니 나의 이름이 온 땅 가운데 찬송을 받으리라.

출처 : 아이미슈~
글쓴이 : 해피메이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