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이슨

[스크랩] NWO ★ 미국정부 --- 계엄령을 위한 비밀회의

수호천사1 2011. 3. 10. 09:40

미국정부 계엄령을 위한

       비밀회의에 관한 설명

 

 

 



이 내용을 보거나 읽고 두려워하거나 흔들리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삶에 전념과 아울러 믿음을 굳건히 지키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상원의원 Kuchinich는 특히 이전 미국시민의 권리를 악용의 이유로 이와 같은 비밀회의를 가진 것에 대하여 못 마땅해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월13일에 미 의회는 비밀회의를 위해 의사당 문을 닫았습니다. 하원은 FISA를 개정했고 그 것은 분명하고 정말 두려운 일입니다. 나 개인적으로 Kuchinich's 의원이 비밀회의에 갖은 관심에 고마움을 느낍니다.

 

특별히 아주 가까운 미래에 계엄령을 선포하기 위해 미국정부가 준비하는 법안개정인 것으로 보입니다. 생각키로는 아마도 우리는 “큰 환난과 고통”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세상이 앞으로 이 세기말까지 평화가 얼마 남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주님이 오실 때를 준비 하십시오.

-----------------------------------------------------

S : 안녕하세요, Jonathan Selby입니다. 미국의회에서 비밀회가 있었던 것을 말하는 것이지 회의를 생방송하는 것이 아닙니다.

 

H : 상원의회는 [주: 외국에 관한 정보 감시법] 제17, 8조 개정을 위해 비밀회의가 있었습니다.

 

S : 그것은 FISA(Foreign Intelligence Surveillance Act) 개정에 관한 공개토론의 시작이며, 여기에 비밀회의를 주도하는 이유가 무엇인가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R : 분명히 조항 8 이라고 들었는데 당신은 조항 9라 했습니다.

 

H : 조항 9입니다. 죄송합니다.

 

B : 조항 9, 이 비밀회의는 회의실이 안전함이 보장이 될 때 하원의장이 회의를 소집할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맞습니까?

 

S : 지금까지 하원에서는 비밀회의를 개최한 일은 거의 없었는데요?

 

M : 계속하여 그 핵심을 말해보시오.

 

B : 저는 말하지 않으려 합니다.

 

M : 여러분은 핵심부문을 빼십시오.

 

K : 제안을 반대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Maryland에서 온 분은 질문을 양보할 것인가요?

 

H : 그렇습니다.

 

K : 하원에서 무엇을 논의했는지 누설할 수 있습니까?

 

S : 그것은 하원의원에서 안전하게 비밀회의를 하려면 사전에 조율해야 하는 것입니다. 미국역사상 비밀회의는 대략 5, 6번 정도 있었습니다. 상원의원 Kucinich은 비밀회의를 반대할 것이며 그 이유를 물은 것입니다.

 

K : 개정 법안에 대한 토론이 있을 것입니다.

 

S : 어느 정도의 비밀이 유지될지 그 쟁점이 무엇입니까? 그리고 이 신문기사는 내가 당신에게 설명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알고 싶은 것은 이것이 과연 FISA인지 아니면 또 다른 것인지 궁금합니다.

 

H : 저의 추정은 법률토론을 비밀로 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저의 추정만이 아닙니다. 내일 입법을 위한 공개토론이 분명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 : 과연 이제까지 공개되지 않은 회의가 있었나요? 상원의원은 하원에게 질문할 것입니다.

 

H : 그들의 의견은 공개토론에서 누설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규정에 따라 목적을 이룹니다. 그와 의논한 후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입니다.

 

S : 지금까지 토론에서 법률이 통과된 일이 있었나요?

 

H : 다시 말하자면 제한적입니다. 정보가 있어서 제안하고 싶어도 소수의 사람들에게 하라 말라 할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S : 당신은 그들이 지금까지 하원에서 비밀회의가 법률보다 앞서 진행되는 것을 정말 몰랐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3월에 있었던 비밀회의에 관한 내용을 설명하면 비밀회의를 갖게된 이유를 이해할 것입니다.

 

K : 하나는 FISA에 대한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토론할 종류라 할 수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전에는 이런 일이 있었던 것을 알았다면, 누구든지 이것에 관해 회의에 앞서 구체적인 법률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그것이 무슨 전례인지 알고 있나요? 전례가 없이 하원들이 의도적으로 비밀로 회의를 열고 법안을 통과시키려고 할까요?
우리들 시절에는 그런 경험을 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곳에 온 분에게 정보를 목적으로 이곳에 왔는지 묻고 싶습니다. 만약 경험으로 그것을 기억할 수 있다면 26, 28년 전이라고 생각합니다.

 

H : 질문에 대답합니다. 솔직히 절대적으로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정보위원회에서 누군가 아니면 의회에서 알기를 바랍니다. 80년 초인지, 중반인지, 1983년 콘트라 사건에 관련된 회의로 모였습니다.

 

K : 1900년 언제?

 

H : 83년.

 

K : 무엇 때문에?

 

H : 콘트라 사건.

 

K : 예,

 

K : 청문회 전입니까? 후 입니까?

 

S : 상원의원의 말이 옳습니다. 판례가 있었다. 입법되기 전에 하원대표의 회의는 없었습니다. 그들의 토론의 주제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과연 판례인가 아닌가요?
충분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왜 이러한 전례가 정해졌는지, 여기 내놓고 싶은 아주 중대한 항목이 있습니다.

FISA 토론을 세어보면 10 가지이지만 여기서는 8가지가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1). 제가 가지고 있는 참고자료를 보면 비밀회의에서 무엇을 의논했느냐 하면, 정부를 준비시키며, 계엄령으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절박하고 파탄스러운 미국의경제회복은 가능성이 없다는 것이 다. 2008년 후반쯤 되면 절박한 파탄이 올 것이다.(주: 이 경제위기는 년 말에 왔었다)

 

2). 파탄의 결과로서 미국에는 내전의 가능성을 논의했다는 것이다.

 

3). 미국시민들이 정부를 반대하여 반란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4). Rex 84에 가두어둔 자들의 감옥소를 미국전역에 확장시키는 것이다. 

 

5). 국회의원에 대한 공개적인 보복과 파탄. 홍보활동의 가능성은 하원의원들의 붕괴에 대한 것이다.

 

6). 하원의원들에 대한 안전기구 위치와 그들 가족들이 거대한 불안 중에 거주하는 것에 대한 것이다.

 

7). 미국, 카나다, 멕시코의 합병은 적대필요와 피할 수 없는 것이며 북미동맹으로 설립된다.

 

8). 이 모든 나라가 경제해결책을 위해 Amero(북미연합화폐의 명칭)라고 불리우는 새 돈을 발행하는 것이다.

 


 

 

출처 : 선지자와 예언
글쓴이 : 다니엘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