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가교회는 정광훈 교주로 받드는 무리들이다. 삼자교회 지도자들은 다 정광훈을 옹호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삼자교회 지도자가 될수 없다. 정광훈은 중국 삼자교회 우상이며 중국 각 성의 삼자주석들도 그의 졸개들이다. 그들은 복음이 없다. 복음이 없으니 또한 하나님도 없다. 마치 중국 삼자교회는 중세시대 카톨릭의 천년암흑기와 같다.
중국교회 지도자들은 권력과 물질앞에서 무릅을 꾼다. 중국교회는 다니엘의 세친구인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와 같은 하나님만 의지하는 일군이 필요한 시기이다. 삼자교회 등치크다, 교인들도 많다. 또 물질도 풍부하다. 뿐만아나라 나름대로 열심히 전도하고 있다. 그렇다 하여 하나님이 기뻐하는 교회인가? 절대로 그렇지 않다.
눅12:31-32 "오직 너희는 그의 나라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런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32 적은 무리여 무서워 말라 너희 아버지께서 그 나라를 너희에게 주시기를 기뻐하시느니라"
하나님이 기뻐하는 교회는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교회이다. 삼자교회 지도자들 중 목사들도 삼자교회에서 떠나는 목사들이 가끔 있다. 그러나 다수가 삼자교회를 못떠난다. 원인은 그것이 그들의 생업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주님을 위하여 일하는 일군이 아니다. 이라가 오면 양을 버리고 도망을 갈 싻군들이다.
그들에게는 돈만주면 모든것이 다 통한다. 그들은 가즌 방법과 수단을 다 동원하여 선교사들에게서 돈을 빠라낸다. 기생충이 따로 없다. 그들은 정부의 관원들과 한 바지를 입고 있으면 함께 술도먹고 노래방도 같이간다. 그들에게 있어서는 정부가 그들의 하나님이다. 왜냐하면 정부가 그들의 부정부패를 비호해 주기 때문이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합법적이가 된다. 정부에서 눈을 감아 주기 때문이다.
가정교회는 그렇지 못하다. 그러므로 가정교회 입장에서 삼자교회를 바라보면 삼자교회는 음녀이다. 세상과 짝하고 세상과 음란하게 지내는 자들이다. 겉 보기에는 삼자교회 지도자들은 참으로 거룩해 보인다. 그러나 그들은 바래시인들이다. 회칠한 무던들이다.
가정교회는 역시 문제가 많다. 바른 신학공부를 하지 못했기 때문에 성경을 영해를 위주로 한다. 하여 가정교회가 극단으로 나가고 있다. 가정교회는 타교회를 쉽게 정죄를 한다. 자기들만 바른 신앙을 한다고 하기 때문이다.
중국의 교회는 급성장을 하면서 그 교인수가 1억이 된다는 통계도 나오고 있다. 그러나 중요한것은 중국교인들이 기복적인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이 제일 큰 문제이다.
예수님의 어머니 마리아 그가 처녀몸으로 하나님의 아들을 잉태하고 해산하고 낳아서 키우면서 무슨 복을 받았는가? 고난의 복이였다. 예수님의 열두제자 주님과 함께 3년이상 같이 하며 주님의 양육을 받고 주님의 고난을 목격하고 주님의 승천을 목격하고 복음의 증인으로서 그들은 주님의 일을 하였다. 그런 그들은 무슨 복을 받았는가? 순교의 복이였다.
바울은 예수믿기전에 잘 나가던 사람이었다. 그러던 그가 예수믿고 홀딱 망한 사람이 되었다.
공회 의원직을 버렸다.
바리새인으로서 존경받음도 버렸다.
가말리엘 문하에서 학문을 배운것도 버렸다.
빌3:7-8 "그러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뿐더러 8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함을 인함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 "
오늘날 얼마나 많은 소위 그리스도의 일군이란 사람들 목사란 사람들 .........
바울이 버린것을 좇아가고 있는지 모른다.
그리스도를 버리고 물질과 세상권세를 좇아가고 있다.
왜 그런가 복음이 없기 때문이다.
아니 복음을 모르기 때문이다.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모르기 때문이다.
그럼으로 중국 선교를 꿈꾸는 모든 하나님의 일군들은 중국에서 일군들을 다시 양육해야 한다.
현재 썩은 것들은 잘라 버리고 새롭게 새것들을 양육해야 한다.
물런 그동안 중국 선교를 하면서
많은 이연을 가지고 있을 것다.
또 어떤 선교사들은 자기의 선교엄적을 나타내가 위하여
중국교회 일군들의 현재 모습을 알면서도 머르는 척 하면 일을 했을 것이다.
정말 그랬다면 중국 교회일군들을 이모양으로 만든 장본인들은 바로 중국선교사들이다.
회개해야 한다. 이곳에서 중국교회가 이렇쿵 저렇쿵 논하지 말고 당신들이 먼저 회개해야 한다.
당신들도 돈으로 중국선교를 하려고 했다면 당신들의 선교절약에 문제가 있다.
사람을 키워야 하는데 당신들은 물질로 사람을 삿기때문이다.
사랑하는 중국 선교사님들
사람을 키웁시다.
바울 같은 사람 하나만이라도 중국에서 반견하고 키웁시다.
왜 선교사들이 인원 수자에 대하여 그렇게 신경을 쓰시나요?
예수님은 당신들 보다 능력이 없어서
평생 12제자만 삼았나요?
중국 최초의 선교사 모리슨이 당신들보다 능력이 없어서
평생 10여명에게 세례를 주었나요?
모리슨이 키운 한사람 량발 그는 얼마나 큰 일들을 했습니까?
당신들은 중국선교를 한다면서 쓴 돈 얼마인가요?
그리고 얻은 것은 무엇인가요?
왜 중국 선교 실패란 말을 하나요?
그것은 중국 선교 실패가 아니라 당신들의 실패입니다.
하나님은 중국에 바알에게 무릅을 꿀지 안니한 7천의 일군을 숩겨놓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들을 찾아서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협력자들이 되십시오.
당신들이 중국 선교 주도자들이 되지말고
협력자들이 되란 말입니다.
역사이래로 중국 선교의 실패원인을 모르시나요?
다 선교사들이 자기 우월주의에 빠진 것이 아닌가요?
중국인들을 무시한것이 아닌가요?
그래서 반 기독교 운동이 일어난것이 아닌가요?
요즘 중국 교회안에서도 한국 선교사들을 추방해야 한다는 말들도 돌고 있다.
왜 그런가? 선교사 자질이 되지 않은 사람들이 신학교를 나오고 할일이 없이니
선교사로 중국에 온 까달기라고 본다.
이로보면 역시 선교사들도 밥통 때문에 중국에 온것이다. 다는 아니겠지만
중국에 온 선교사들이여 자질 제고합시다.
선교의 바른 소명을 가집시다.
순교적인 사명을 가집시다.
이런것이 없다면 본국으로 돌아가세요
다시 준비하고 나오세요
집에서 물 새는 바가지는 밖에 나가서도 물이 샙니다.
김일선 같은 선교사들은 자기 집으로 돌아가세요
죽는 당시에 텔레비에서 그것이 뭔가요?
"난 살고 싶다."
주님을 위하여 복음을 위하여 목숨을 담대히 내놓을 수 있을 때 다시 선교사로 오세요
다시 언급합니다.
중국 선교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합니다.
사람을 키웁시다.
끝까지 읽어 주시여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중국의 기독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天下沒有白吃的午餐!(세상에 공짜는 없다) (박애린) (0) | 2008.12.14 |
---|---|
[스크랩] 중국교회와 다문화 사역 (0) | 2008.12.14 |
[스크랩] 중국의 교회 : 삼자교회 (0) | 2008.12.06 |
[스크랩] 삼자애국운동의 성격과 주요 사상 (0) | 2008.12.06 |
[스크랩] 삼자교회의 기독교 선언 (0) | 2008.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