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자료

[스크랩] 하나님은 어떻게 천지를 창조 하셨나요.....

수호천사1 2014. 10. 5. 06:24

하나님 께서는 천지를  창조 하실때 하신일을 성경 전체에다  숨겨  놓았습니다. 비밀로  말입니다.

그러신후  때가  되면 비밀을  알려  주신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비밀을 비유로  비사로  그림자로 즉  상형 문자처럼  보아도  알지  못하게 즉 햇갈리게  기록해  놓으셨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때가  되면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면 비밀을  알려  주시 겠다는 것입니다.

마13:34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 하셨으니

요16:25이것을  비사로 너희에게 일렀거니와 때가 이르면 다시 비사로  너희에게 이르지 않고 아버지에  대한것을 밝히 이르리라....

이처럼 때가  이르면 아버지에  대한것을 밝히 알려 주시 겠다는 것입니다. 그러고  보니  무언가  숨기고  있다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이처럼  숨겨  놓은 것을   알려  주시 겠다는 것입니다.

눅8;17숨은 것이 장차 드러나지 아니할 것이 없고 감추인 것이 장차 알려지고 나타나지 않을 것이 없느니라....하시므로

때가  되면  알려  진다는 것입니다.

전도서  3;1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신일이 천하에  목적이  이루어  질때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 어디엔가는  하나님의  목적이 숨겨 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마13:35  이는 선지자로  말씀 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 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라....

이처럼  하나님의 뜻은 숨겨지고  감추인 것을  드러내시겠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숨겨진  비밀을  누구에게  알려  주시것인지...이것이  궁금 합니다.

과연  세계최고의  교회  순복음교회에 알려 주실까요?....장로교중  세계최고의 교회인  영락 교회에 알려  주실까요.? 아니면  천주 교회에  알려  주실까요? 이단의  왕초격인 신천지에..아니면  하나님이라고 하는  안상홍  교회에 알려  줄까요...아니면  처음 이단역할을  한 여호와 증인에게 알려  줄 까요/  아니면 기독교와  이단 교회에  알려  줄까요?  하나님  께서는  누구한테 알려  주실 까요?

아는 방법이  어디에  있을  까요?  간단  합니다.  비밀로  숨겨지고  감추어진  문제를  골라서  각 종파를  시험 보게  하면  간단 합니다.

하나님은  알파오  오메가라..처음과  나중  시작과끝이라  하셨으니   우선  처음으로  가  보겠습니다.

하나님이  처음  하신일 중  가장  중요 한것은  사람을  어떻게  만드셨나  하는 것입니다.

비유로.비밀로. 비사로 하면  아담부터  만들고 나중에  배필을 아담의  갈비뼈로 뽑아서 하와를  만들었다 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는  모두가  비유 이므로  실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창1:27하나님이 자기 곧  형상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 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 하시고...

분명  사람을  만들  때는  남자와  여자를  동시에  만들고  사람이라  하였습니다.

창5;5;1-2 아담 자손의계보가 이러하니라 하나님이  창조  하실 때에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으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  하셨고 그들이 창조되던 날에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고 그들의 이름을 사람이라  일컬으셨더라.....

이렇게  똑같은  성경을  가지고 하나님의  말씀을  보는 데는  차이가  있습니다..비유와  비사로  비밀로  보는 것과  비유를  풀어  실상으로 보는 것은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군대에서도  무전병이  하는 말..개나리 남포 도라지 아리랑  두꺼비.  독수리  모두가  암호라  무슨 뜻인지  모릅니다.

한번  풀어  보세요..우선  암호로...두꺼비  세마리와  병아리  열마리가 콩밭에  들어갔다...라고  할때와

                         실상으로  풀면..탱크 세대와병사 열명이 부대에  들어  갔다 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기록된  글자는  모두가  비유,비사 이므로  실상을  풑어야  합니다.

암호를  푸는  사람이  없으면 그냥  암호대로  움직이면 되는 데  암호병이  나타나면  웃기는  짬뽕 입니다.

그래서  마지막때는  누가  암호를 빨리  푸느냐 못푸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단이니  아니니  누가  옳으냐  그르냐 하는것은  이제는  유치원  생  초등학문  갈4:1-3

이제는  어느  교단이든 성경의  비밀을  내놓아야  합니다. 실상을  풀어야  합니다.

성경이야기를  하면  이단 이라고  하는 자들이  진짜  이단 입니다. 서울  대학생이  책을  중요시  해야 하고  법관이  법을  중요시  하고   목사들은  성경을  중요시  해야  합니다.

성경속에  감추어진  비밀은  대략  3,000가지...어느  교단이  많이  아는 지  모르는 지는  2010년 10월 10일10시에  온 세상에  알려  집니다.    서로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교단에  속헤  있는 자  1,000명에게 시험을  쳐서  가름 하면  됩니다.

가장  이단을  운운 하던 기독교와  이단이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 비밀을  아는 자는  예수님  처럼  천한곳에서  태어난자 무식한자 가난한자 입니다.

고린도 전서1:27-28 그러나  하나님 께서 세상의  미련한 것들을 택하사 지혜있는 자들을 부끄럽게 하려 하시고 세상의  약한 것들을 택하사 강한 것들을  부끄럽게  하시며 하나님께서 세상의  천한 것들과 멸시 받는 것 들과 없는 것들을 택하사 있는 것들을 폐하려  하시나니.......이는  하나님의  말씀  입니다.  기독교와 이단은  어느쪽  인가요...부자..아니면  천한자...가난한자...아마  남을  판단 할려면  지혜있는 자  인가요....지혜자는  부끄러움을  당한다고  하셨으니....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면  다행 이지만 ..... 

 

 

 

 

 

출처 : 남선교회의 블로그
글쓴이 : 남선교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