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나쁜신앙)

[스크랩] 붉은 용을 타고 있는 예수? - "사랑의교회 학생부" 큐티지 QTeen 표지 사진

수호천사1 2011. 6. 30. 13:24

붉은 용을 타고 있는 예수?

 -"사랑의교회 학생부" 큐티지 QTeen 표지 사진

 

          [제이크의 아바타(화신)와 교감하는 붉은 용 토루크 막토]

 

뉴에이지 종합세트인 영화 아바타가 사랑의교회 십대를 위한 큐티지 QTeen (큐틴) 표지에 등장했다.

예수로 보이는 사람이 꼬리 달린 나비족 여인과 함께 "붉은 용"토루크 막토를 타고 있는 모습이다.

은 성경에서 뿐 아니라 영지주의에서도 같은 것을 의미하는 상징으로 사용되고 있다.

"큰 이 내쫓기니 옛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천하를 꾀는 자라" (요한계시록 12:9)

 

                    

             

 

 

 

[자신의 꼬리를 물고 있는 으로 그려지는 영지주의의 대표적 상징 우로보로스(무한을 의미)]

아바타의 뉴에이지 메시지는 너무도 분명해서 누구든지 알 수 있을 정도인데,

영화 속에서 나비족의 구원자인 제이크는 죽음과 부활을 겪는 그리스도의 이미테이터로 나온다.

붉은 용과 교통하는 구원자는 그리스도보다 오히려 적그리스도로 보인다.

 

사랑의교회가 공동주관(?)하는 이머징 "넥스트 웨이브"컨벤션에서 어느 강사가 아바타의 카메론 감독을 이 시대의 예언자라고 했다더니, 이것이 큐티지의 표지가 내겐 우연한 실수만으로 보이지는 않는 까닭이다.

성경이 도덕률인줄 알았다. 그런데 신앙을 가지고 보니 예언서였다... 지금 세대에게 그나마 예언의 역할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스필버그, 제임스 카메론 같은 사람들일 것이다.

--

사랑의교회 학생부 큐티지 QTeen 표지 사진

 

 

 

뒷면

 

 

 작성자: 청춘(Being Renewed)

출처 : 선지자와 예언
글쓴이 : 빛나는 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