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스크랩] 파룬따파연구회]금지에관한 사항

수호천사1 2008. 4. 14. 14:19
중공 중앙이 공산당원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수련을 금지하는 것에 대한 통지

각 성, 자치구, 직할시 당위원회, 각 대군구(大軍區) 당위원회, 중앙 각 부위원회, 국가기관의 각 부위원회 당조직(당위), 군 위원회의 각 총부, 각 군병의 당위원회, 각 인민단체의 당조직에게 통고한다.
최근 파룬공(法輪功) 조직이 지방 곳곳에서 발전되고 만연되었다. 리홍쯔(李洪志)가 편찬한《파룬따파(法輪大法)》는 왜곡된 이치와 사설(邪說)을 선전하여 심각하게 인민의 사상을 침식하였다.「파룬공」조직은「파룬공」수련자들을 획책하고 선동하고 기만하여 당정(黨政)기관과 언론기관 앞에서 불법집회를 하게 함으로써 사회공공질서를 매우 어지럽혔으며, 개혁발전을 위한 안정국면을 깨뜨렸다. 특히 몇몇 당원들도 그 가운데에 참여하여 당의 명예를 손상시켰고 사회에 악영향을 낳게 되었다. 따라서 당의 진취성과 순수성을 지키고 당조직의 결집력과 전투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현재 공산당원의「파룬따파(파룬공)」수련금지에 관한 문제를 아래와 같이 통지한다.

1.「파룬공」조직의 정치적인 본질과 심각한 위해(危害)를 충분히 인식하고, 공산당원의「파룬따파」수련 금지를 분명히 요구한다.

마르크스주의의 변증유물주의와 역사유물주의는 무산계급과 그 정당이 세계를 인식하고 세계를 개조하는 강력한 사상무기이다. 이러한 세계관의 기초위에 건립한 마르크스주의 과학이론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건설을 추진하는 근본 방침이고, 공산당원의 정신적인 지주이다. 리홍쯔가 편찬한《파룬따파》는 유심(唯心)주의와 유신론을 선전하고 모든 과학 진리를 부정하는 것으로 이것은 현대과학과 현대문명이 근본적으로 대립되는 것이고, 마르크스주의의 기본이론과 기본원칙과 근본적으로 대립되는 것이며, 또한 당이 인민군중을 영도하여 중국특색의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위대한 사업을 진행하는데도 근본적으로 대립되는 것이다. 공산당원은 반드시〈중국공산당장정(中國共産黨章程)〉을 자각적으로 준수해야 하고, 마르크스주의를 굳게 믿어야 하며,「파룬따파」를 신봉할 수 없다. 공산당원이「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은 완전히 당의 성격과 그 이념을 위배하는 것이며, 이 또한 당의 기율이 허락하지 않는다. 이것은 공산당원의 근본신앙과 관련되며, 전국 인민단결투쟁의 사상기초와 관련되고, 또 당과 국가의 앞날과 관련된 중대한 문제이다. 따라서 모든 공산당원은 입장을 확실히 하고 정치적 태도를 분명히 하며 파룬공 조직의 정치적인 본질과 심각한 위해(危害)를 깊이 인식해야 하고 당중앙의 정신과 사상의 통일을 이루어야 한다.

2.「파룬공」문제에 대하여 당내에서는 집중적으로 학습교육활동을 전개한다.

중앙은 지금부터 시작해서「파룬공」문제에 대해 전체당원에게 집중적으로 한차례 학습교육활동을 전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학습교육활동은 쟝쩌민(江澤民) 동지의 중요한 강화(講話)와「파룬공」문제에 관한 중앙의 지시를 중심으로 지도하며, 수많은 당원들은 전반적인 마르크스주의 유물론과 무신론의 교육을 받게 하여 정치적 민감성과 정치적 분별력을 강화함으로써 세계관과 인생관, 가치관을 확고히 하며 공산주의 이상에 대한 신념을 견고히 한다.「파룬따파」를 수련한 당원에게는「파룬공」조직을 탈퇴하고 사상적으로 명백한 선을 긋고, 스스로 당의 정확한 입장으로 돌아오게 한다. 기층(基層) 당조직에게는 단련과 시험을 거쳐 새로운 상황에서 모순을 처리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킴으로 당원에 대한 교육 및 관리를 강화하고 개선하여 당조직의 결집력과 전투력을 증강시킨다.

이번 학습교육활동은 학습의 향상, 교육의 전화(轉化) 및 조직의 처리 등 3단계로 나누며, 전당(全黨)이 통일적으로 진행한다. 학습의 향상단계에서는 먼저〈중국공산당장정〉, 쟝쩌민 동지의 주요강화와 중앙의 정신에 대한 관련사항을 배우고, 또《공산당원은 왜 파룬따파를 수련해서는 안 되는가》등의 교재를 배운다. 학습은 다양한 방법의 형식을 채택하며 실제상황과 연결하여 실제적인 효과를 중시한다. 학습시간에는 상대적으로 집중해야 한다. 교육의 전화 단계에서는 깊이 있는 대화활동을 전개하며 특별 주제에 대한 조직생활회를 잘 운영하여 깊고 세심한 사상적이고 정치적인 학습을 해야 한다. 다양한 대상에 따라 다양한 방법을 채택해야 하며, 학습교육을 모든 기층당조직과 전체당원에게 시행하고, 사각지대를 남겨놓지 않아야 한다. 이번 학습교육활동과 현재 전개되고 있는「세 가지 강화(三講)」교육을 결합해서 진행하도록 한다.

3. 정책적인 한계를 엄격히 파악하여「파룬따파」를 수련한 당원 에 대해 전화(轉化)시키는 업무를 시행한다.

이번 학습교육활동은 교육에 입각하고 전화에 입각하여 이전의 과오를 훗날의 경계로 삼아 잘못된 사상에 빠진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파룬따파」를 수련한 당원 절대 다수는 당의 말을 듣고 잘못을 알면 바로잡을 수 있는 사람들이다. 깊고 세심한 사상적이고 정치적인 학습을 통하여「파룬따파」의 수련에 참여한 절대 다수의 당원으로 각성하게 하여 태도를 바뀌게 함으로써「파룬공」조직과 사상적으로 명백한 한계를 긋게 하여 조직과 관계를 끊고 당의 정확한 입장으로 돌아오도록 해야 한다. 스스로 자각해서「파룬따파」를 수련하지 않고「파룬공」조직의 활동에 참가하지 않으며 또한「파룬공」조직의 어떠한 직무도 담당하지 않고,「파룬공」조직의 교재를 유포하지 않고, 파룬공 조직의 활동에 필요한 장소, 경비지원 및 기타방법을 제공하지 않아야 한다. 자발적으로 리홍쯔와「파룬따파」를 폭로하고 비판하며, 적극적으로 관련부서와 연합하여 열심히 주위 군중에 대한 업무를 진행해야 한다.

학습교육활동에서 엄격히 정책의 한계를 파악해야 한다. 일반적으로「파룬따파」수련에 참가한 당원이 자발적으로「파룬공」조직을 탈퇴하고 또한 사상적으로 명확한 입장을 밝힐 때 문제를 삼지 않는다.「파룬공」조직이나 선전활동에 참가한 일반 핵심 인물 가운데 자발적으로「파룬공」조직을 탈퇴하고 사상적으로 명확한 입장을 밝히고 또 파룬공의 문제를 폭로할 때 문제를 추궁하지 않는다. 크게 잘못한 핵심인물은 정도에 따라 당의 기율대로 처리하며, 잘못을 회개하거나 공을 세운 사람은 상황에 따라 추궁하지 않던지 가볍게 처리한다.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서도 여전히 개선하지 않으면 마땅히 탈당할 것을 권하고, 탈당하지 않으면 제명시킨다. 극소수의 정치적 의도와 혼란을 일으킨 배후인물과 이를 획책 및 조직하는 자에 대해서는 반드시 탈당시켜 일소한다.

잠시 올바르게 생각하지 못했지만, 이미「파룬공」조직의 일체의 활동에 참가하지 않고 있는 당원에게는 생각을 전환할 수 있는 기간을 허락하고 당조직은 인내심을 갖고 사상교육을 해야 한다. 조직에 대한 처리 업무는 일반적으로 학습교육활동 이후에 진행한다.

4. 각급 당조직은 지도력를 강화하고 정치적 책임을 확실하게 담당한다.

리홍쯔와「파룬따파」를 폭로하고 비판하는 것은 엄숙한 정치투쟁이다. 각급 당조직은 이 투쟁의 복잡성과 어려움도 충분히 인식해야 하고 엄격히 중앙의 통일적인 부처와 요구에 따라 긴밀하게 본 지역 및 본 부서의 상황에 적절하게 하여 철저히 진행해야 한다. 당위원회의 책임자 동지들은 정치적 책임을 지면서 충분한 정력(精力)을 쏟아 이 부분의 업무를 확실하게 바로 잡아야 한다. 중요 지역과 부서에 대해서는 특별히 지도력을 강화하고, 힘을 확충해야 한다.

당의 각급 기율검찰위원회와 조직, 선전, 통전 등의 부서와 공회(工會), 공산주의 청년단, 부녀연합 등의 군중단체는 당위원회의 통일적인 지도 아래 긴밀하게 연합하고 적극적으로 업무를 진행해야 한다. 또한 정치적인 태도를 분명히 하고 확실히 할 뿐만 아니라 방법에 주의해서 경솔하게 일을 처리하여 갈등을 격화시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리홍쯔와「파룬따파」를 폭로하고 비판한 후 나타날 상황과 문제는 충분히 예측해야 하며 적극적인 대안을 수립해야 한다. 동정(動靜)을 긴밀하게 파악해야 하고 주요상황을 조기에 발견하고, 조기에 보고하고, 조기에 통제하고, 조기에 해결해서 사회와 정치적 안정을 확보해야 한다.


중공 중앙
1999년 7월 19일

- 출처: inbora.com
출처 : MyLove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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