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나쁜신앙)

[스크랩] 이 사람을 이단으로 정합니다.

수호천사1 2019. 1. 16. 11:58


이 사람을 이단으로 정합니다.


설명] 우리카페와 인터넷 카페에 설교 글을 올려 주시던 분이 계십니다. 그동안에 제가 자세히 관찰을 소홀히 하였습니다. 제 불찰입니다. 그런데 그분이 구원론에 관한 설교를 올려서 자세히 보니 잘못되었기에 [전화]로 통화 하던중 신학을 잘못한 것을 알게 되었고 이틀에 걸처서 대화를 시도 하였지만 신학을 한 목사가 도대체 무슨말을 하는지 [구원론]이 잘못되었기에 여러말로 대화를 시도하였지만  끝까지 돌아서기를 거부하며 [믿음으로] 구원받는 다는 것을 부인하였기에 우리카페의 모든 자료를 삭제하며 이단으로 정합니다. 扈一麥牧師


※ 아래 자료는 (대언자,전대복) 같은 교단에 있던 분의 증언입니다.


[예수교 종합회] 교단 출신 목사 전재규(본명) 식 성경 해석은 사이비 입니다. 삼가 조심하여 그의 글들을 보시기 바랍니다.  [예수교 종합회] 교단 출신 목사 전재규(대언자,전대복)식 성경 해석은 사이비 입니다. 삼가 조심하여 그의 글들을 보시기 바랍니다.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께서 하신 이와 같은 말씀(복음=신약말씀)으로 미루어보아 십일조에 대해서도, “신약시대에는 십일조를 바치는 것이 옳지 않다.”면 분명하게 “바칠 필요가 없다.”고 말씀하였을 것입니다. 만약에 신약시대에는 십일조를 바치는 것이 옳지 않는 것이라면 예수님께서, “‘율법(모세의 율법)에는 십일조를 바치라.’고 하였으나, 나는(예수인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신약시대에는 십일조를 바칠 필요가 없노라.” 라고 말씀하였을 것입니다.]


대언자님의 위같은 이런 식의 논리라면 다음과 같은 논리가 형성 됩니다. 곧 구약시대에는 성전세를 내어야 하기에 예수님도 몸소 성전세 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왜 십일조는 내어야 한다고 하면서 예수님께서 몸소 내신 성전세는 왜 내지 않는 것이죠. 뿐만 아니라 예수님께서 당시 율법대로 할례를 받으셨는데 오늘날은 어째서 할례를 받지 않는 것이죠. 예수님께서 성전세를 내지 말라, 할례를 받지 말라고 말씀하신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대언자님은 하루  속히 성경 말씀을 가지고 낱말 잇기 식 설명을 하는 사이비 교단에서 배운 것을 다 버리시고 자신의 영혼 구원을 위하여 바른 신앙으로 돌아서길 바랍니다. 사이비 예수교 종합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고서 [종합회]라는 교단명도 쓰지 않고 장로교인체 하는 것은 또 뭡니까?


대한민국에서 종합회 라는 교단에서 안수 받은 목사를 인정하기는 커녕 그런 교단이 있었는지 조차도 모르죠. 인간이 세운 종합회라는 교단이 다 무너진 이 상태에서도 정신을 못차리고 아직도 단어 하나로 시작하여 낱말잇기식 성경 해석을 하며 율법이 무엇인지 복음이 무엇인지 정의도 바르게 못하는 가운데 온갖 성경 구절 나열로 아전인수격 설명을 하면서 [진리] 라고 주장하는 그 못된 습성을 버리지 못하면 사이비로서 당신의 영혼을 사탄에게 내어 준 것을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한때 종합회라는 같은 교단 소속에 있었던 저로서 누구보다도 더 대언자님의 상태를 잘 알기에 이런 말씀을 이런 기회에 재차 드립니다.


※현재 목회를 하고 있으니 교회 간판명은 어떻게 쓰고 있습니까? 대한 예수교 종합회 라는 간판을 사용 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타 교단명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자신이 그렇게 신앙이 당당하다면 교회 간판명을 당당하게 밝히시기 바랍니다. 


 ※저도 한때 이런 종합회 라는 교단에 1년동안 빠져 사이비 복음을 전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교단에서 1년동안 매일 성경 공부를 하고 목사 안수까지 받았으나 하나님께서 이내 그 모든 성경 공부 형식을 다 정리할 기회를 주셔서 정리하다 보니 성경 단어 하나 꺼집어 내어 그 단어와 같은 단어를 찿아 또는 비슷한 뜻을 가진 단어를 찿아 나열 하며 설명하는 끝말 잇기 식의 공부였음을 분명하게 깨닫고 교단 탈퇴를 한 것입니다.


곧 사이비 함정에서 살아 나온 것이 지금 부터 18년 전의 일입니다. 그래서 그 누구 보다도 전대복 님을 잘 알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전대복님은 아직도 저러고 있으니 참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사이비에 빠지는 이유는 먼저 자기의 욕심이 강할때 빠지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 욕심을 버리지 않는 한 사이비 교단에서 탈출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종합회 교단장 임재근 목사가 죽은지 20년전 입니다. 임목사가 그 교단의 처녀와 간음한 사실을 알고 제가 교단 본부 교회에 찿아가서 당시 임목사는 부흥회 나가시어 없었지만 임목사의 간음 사실을 밝히고 회개치 않으면 3년 안에 죽을 것이라는 의분을 토하였는데 정말 임목사가 2년 6개월여 만에 죽었는데 중국에 세운 종합회 교회 방문차 갔다가 교통사고로 현장에서 즉사 하였습니다.


제 아내도 그곳에서 저를 만나 저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처의 언니도 그곳 출신 목사였고 그곳 출신 여목사와 교인들이 종합회라는 개척 교회를 세운뒤 처의 언니는 그곳에서 전도사로 일을 해 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장로교 간판으로 세탁을 한 상태에서 교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종합회 출신 들은 스스로 잘못을 깨닫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하나 같이 다 장로교 간판으로 세탁을 하고 교회를 개척 합니다. 아니면 군소 교단 장로교 목사로 세탁을 하고 목사 행세를 합니다. 또 그들 출신 목사가 저에게 장로교 신학 졸업장과 목사 안수증을 살 수가 없냐고 부탁을 하길래 제가 장로교 목사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종합회 출신 목사와 전도사 2명을 제가 잘 아는 군소교단에 말하여 장로교 신학 출신으로 직접 세탁을 해 주기도 하였습니다.(물론 이런 잘못에 대하여 회개할 따름입니다)


이뿐 아니라 제가 한때나마 그곳 출신이니 종합회에 대하여 속속들이 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런 자세한 글을 올리는 이유는 사이비 전대복목사가 자칭 주의 종이라 하며 기독교계에 돌아다니며 게시판 마다 활동을 하고 있는 바, 要 주의가 꼭 필요함을 알림하여 주의를 당부 드리기 위함입니다.  글쓴이 : 이돌 /

출처 : http://cffe.daum.net/tkenghks

http://www.kidok.net/bbs/view.php?id=free&page=2&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it&desc=asc&no=3783&PHPSESSID=01aeccc8ab1557ffc0a2b8974c282d8d

출처 : ╋예수가좋다오
글쓴이 : (一麥.)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