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간증

[스크랩] 박용규 목사 간증이 거짓이고 그 분이 지옥에 있다는 주장에 대하여

수호천사1 2013. 8. 8. 16:25

박용규 목사 간증이 거짓이고 그 분이 지옥에 있다는 주장에 대하여

 

저희 디아스포라 선교회에서는 지난 20여 년간 마지막 때와 관련한 사역으로 짐승의 표를 알리고, 천국과 지옥을 알리기 위해 천만 부가 넘는 전도지를 제작 보급하여 왔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난 지옥 갈 순 없어‘666 전도지가 수요를 감당하기 어려울 만큼 많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역사를 하나님께서 이루셨고 주님께 모든 영광을 올립니다)

 

그만큼  파급 효과가 크고 열매가 많다는 것을 사단도 모를 리가 없었던지 드디어 엄청나게 사실을  왜곡하여 공격해오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ㅇㅇㅇㅇ교회라는 곳에서 베리칩을 외치다가 지옥간 자의 소리’, ‘마지막 때를 외치다가 지옥간 자’라는 글을 저희 메일과 폰 문자에 올리면서 포문을 열었고,  최근에는 박용규 목사 간증이 거짓이고 그 분이 지옥에서 고통을 받고 있다는 글을 보내온 것입니다.

 

제자들은 "주께서 오실 표적과, 세상 끝의 표적이 어떤 것인지 우리에게 말씀하여 주소서."라고 하니(마 24:3)

예수님은 제일 먼저 아무도 너희를 미혹하지 못하도록 주의하라”( 24:4)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거짓 선지자가 일어나서 많은 사람을 미혹”( 24:11)하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런 미혹들이 '주께서 오실 표적이요, 세상 끝의 표적'임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마지막 때 교회 내에서 부딪치게 되는 가장 큰 위험이 바로 형제(성도)가 형제(성도)를 대적하여 일어나는’( 13:12) 것입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앞으로 교회내에 다가올 일들이 단지 미혹을 뛰어넘어 극심한 탄압에 이르기까지 공격이 점차 거세질 것을 각오해야합니다.

 

박용규 목사 간증은 그 분의 책 목사님 눈물을 거두세요와 금란교회에서 3일간 집회한 내용을 인터넷에서 동영상으로 자세히 접할수 있습니다.

또한 고혈압으로 죽을 고비를 넘긴 후유증으로 어눌하나 애절한 육성의 간증도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게 다 가짜라고요?

국내외 약 500여 교회에 다니면서 하신 간증이 다 가짜라고요?

며칠 전 목회자 모임에서 박목사님과 동창이며 절친하신 친구 목사님을 뵈었는데 이 문제를 여쭈었더니 틀림없다며 펄쩍 뛰시었습니다.

저희는 목사님의 유족들에게 허락을 얻은 내용으로 전도지를 만들었습니다.

 

예수님은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 7:20)라고 하셨습니다.

박용규 목사님은 천국 지옥을 목격하고 주님의 명령대로 자기 재산을 사회에 헌납하고 또 가난한 은퇴 목회자들을 위한 양로원을 지었습니다.

하루에 한번 이상, 저희는 '박용규 목사님의 간증 전도지를 읽고 은혜를 받았노라' 는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ㅇㅇㅇㅇ교회에서 그토록 강조하는 오직 예수, 오직 회개를 바로 이 전도지에서 깨닫기 때문입니다.

최ㅇㅇ목사님은 일년 반 전에 그 교회를 이탈하신 것으로 아는데 도대체 이런 황당한 문제가 어떤 경로를 타고 일어난다는 것인지요?

저희는 어떤 분도 비판, 판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열매로 그들을 알기 때문입니다.

 

심판의 때가 가까이 올수록 하나님께서는 '666 표'와 '천국과 지옥'을 전하기 원하신다고 믿습니다.

이번 문제는 비단 저희 만의 문제가 아니라 마지막 때를 준비하는 모든 성도들의 문제 이기에 이를 공개하며 힘을합해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디아스포라 선교회

 

출처 : 디아스포라
글쓴이 : 디아스포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