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나쁜신앙)

[스크랩] Baptism into Bam Bam BAM!(예수가 아닌 뱀이름으로 침례)

수호천사1 2010. 8. 3. 13:43

벤틀리는 '쉬카붐바'(댄스 따위에 쓰이는 일종의 추임새 감탄사),

성부/성자/뱀(Bam)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곤 한답니다! 혹시, 이런 동영상은 제대로 보신 것입니까??

그런데, 큰믿음교회 성도들은 이러한 일들이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하시나 본데요.왜 별 일이 아닌지 알고 싶습니다.

 

부두교, 샤머니즘, 마술, 마법

부두교는 서인도제도의 아이티에서 널리 믿고 있는 애니미즘적 민간신앙이다. 이들은 악마숭배, 주술숭배를 주로 하는데, 아프리카에서 아이티에 팔려온 흑인 노예들이 퍼뜨린 신앙이기 때문에 근본 뿌리는 아프리카에서 유래한다.
최근 신사도운동을 주도한다는 이들 가운데서 부두교 크리스찬들이 판을 치고 있다. 이들은 부두교에서 사용하는 ‘BAM’(뱀)의 이름으로 선교사를 파송하고, ‘BAM’(뱀)의 이름으로 안수하고 기름부음을 전이한다.
무늬는 신령한 크리스찬이지만 부두교의 영적인 것들과 맞물려 결국 사단의 일을 벌이고 있다. 겸 손

 

 동영상에서 대머리에 낄낄거리며 웃는 인간이 바로 변승우 목사가 그렇게 좋아하고 추앙하던 하나님의 선지자라는 " 타드 벤틀리 " 입니다. 그가 보낸 제레미 넬슨이 큰믿음교회에서도 집회를 열고 갔었지요~~ 요즘 타드 벤틀리가 문제가 많아지자 그와 관련된 글들은 죄다 지운 것 같든데... 일부 성도들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타드 벤틀리의 단편적인 면만 보고 판단하면 안된다! 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정말 단편적인 면뿐일까요?? 스스로 보시고 판단하세요!!
출처 : †예수가좋다오
글쓴이 : (일맥) 원글보기
메모 :